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월동 홍대개미 덮밥집🍚

오늘의 새로운 포스팅은 구월동에 위치한 홍대개미 덮밥집인데요!! 덮밥집중엔 홍대개미가 제일 익숙한 곳이라 방문해서 먹어보았어요~~

메뉴가 되게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전 그 중


육즙 촤르르륵

홍대 개미덮밥 집에서 가장 잘 나가는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뇸뇸 해 봤습니당 크 고기 비쥬얼 보세요 ㅠㅠ구성이 큐브스테이크, 숙주 나물, 마늘장아찌?,단무지,와사비 등인데요 섞어 먹는게 아니라 밥이랑 올려서 먹는거더라고요 ㅎㅎ 스테이크 소스가 있었는데 기본 양념되어있어서 따로 뿌려먹지않았어요 숙주+고기 레전드!!! 양도 은근 많아서 배불리 먹었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전 이 곳의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용ㅋㅋㅋ

추가로 냉 모밀을 시켜 먹었습니당 3000원 인데 은근 양이 많고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홍대개미덮밥집 가시면 큐브스테이크 덮밥 먹어보세요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