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커피베이(COFFEEY BAY) 카페 커피 음료 디저트 꿀 맛집!!

오늘의 포스팅은 우리 동네에 새로 생긴 카페 커피베이의 음료를 소개할건데용 

 

예전에 드라마에서도 몇번 등장한 커피베이가 동네에 생겨서 요새 자주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맛있는 음료랑 디저트를  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당~~

 

                     커피베이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음료와 디저트 인데용 라떼를 좋아하는 저는 녹차라떼와 친구는 카페모카를 시켰습니다 저 맛있는 음료색의 떼깔이 보이시나요ㅎㅎㅎ 맛도 진득하니 아주 맛나답니당 브레드 같이 보이는 저 빵은 미니 허니브레드 초코 빵 인데요 일반 허니브레드와 다르게 크기가 작고 양이 부담스럽지 않은 점이 좋았고 초코 빵이여서 엄청 달 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지않았습니다 생크림과 아주 잘 어울리는 빵 맛이였어용 개인적으론 혼자 먹어도 부담되지않는 양 인것 같습니다 ㅎㅎ 

 

 

                   두번째로 방문 했을때 먹었던 바닐라 라떼 라지 사이즈와 카페모카 라지사이즈 입니다 양이 어마무시하죵? 라지 사이즈로 추가하면 기본 가격의 +700원 을 추가하게되는데 보시다시피 저 귀여운 얼음 곰돌이가 위에 올려져서 나옵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저 곰돌이 얼음 맛은 커피에 들어가는 샷 맛이나는데 보기에도 재밌구 맛도 좋았어요ㅎㅎ 옆에 보이는 디저트는 어니언 베이글 인데요 커피베이는 여러가지 맛의 베이글이 있어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 전 그중 어니언 베이글, 크림치즈 종류도 많았지만 블루베리 크림치즈 포션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당 이 조합 개꿀맛 추천!! 이 집 베이글 잘해요 굿굿

 

 

커피에 빠진 곰돌이 졸귀탱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