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연수동 숨어있는 감성카페 포무플랜트 제빵소!

오늘의 포스팅은 인천 연수역 근처에 위치 해 있는 포무플랜트 제빵소인데요 

 

여기가 숨겨진 카페라고 소문을 들어서 가봤는데 정말 위치가 약간 구석진데 있더라고요 ㅋㅋㅋ

짠!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다른 카페들과 다르게 되게 크고 뭔가 분위기 있어보이지않나요??

 

카페가 4층까지 이루어진 복합층 건물 이라네요!

 

 

 

짜잔 제가 먹었던 음료와 디저트들 입니당 구성이 참 알차보이죠??ㅎㅎㅎ

아인슈페너 크림커피

이 음료는 아인슈페너 크림커피인데요 위에 카카오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살짝 티라미수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아인슈페너의 쌉쌀한맛과 고소한맛+크림의 달달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답니당 

 

엄청 달지않아서 평소에 달지않은 커피를 즐겨먹으시는 분들께 아주 추천하는 음료에요!

 

바닐라 라떼

이 음료는 바닐라라뗀데요 평소에 익숙하게 먹었던 음료라 별로 기대 안하고 먹었었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고요! 바닐라 시럽이 많이 들어가지않아서 엄청 달지도않고 딱 적당한 맛이었답니다 ㅎㅎ

 

크기도 작지않아 넉넉히 두고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용~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가 먹고싶어서 메뉴판 보고 고르다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가 눈에들어와 시켜봤어용 일반 치즈케이크 보다

훨씬 부드럽고 치즈케이크에 본연의 맛이 나서 좋았어용 옆에 오레오는 데코인데 귀엽지않나요??ㅋㅋㅋㅋ 

이 집의 유명하고 맛있다는 티라미수!!! 역시 실물 비쥬얼도 미쳤죠?? 양도 많았고 무엇보다 

 

맛이 진국이였어요 시트가 완전 뻑뻑하지않고 촉촉해서 목 뒤로 부드럽게 넘겨졌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은 맛이였어요 여기에 아메리카노나 아인슈페너같은 쌉쌀한 음료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포무플랜트 방문하신다면 이 티라미수 꼭 먹어보세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