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구월동 카페리프(KAFE RIFF) 감성카페 방문~( ღ'ᴗ'ღ )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리프 카페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당 비엔나 커피가 먹고싶어 또 방문을 하였는데요ㅎㅎ

 

카페리프의 내부 모습을 잘 못보여드린것 같아서 내부 사진을 먼저 몇개 보여드릴게요

 

갬성적ㅠㅠ

이곳이 제가 앉았던 곳인데요 너무 분위기가 감성적이여서 한컷 찍어봤습니당

 

여기는 다른 테이블에 위치해있던 스탠드 조명과 화분이 놓여져있는 곳인데 분위기가 아련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내부 모습들이 진짜 감성적이죠 분위기가 차분하고 너무좋아요!!

 

바닐라비엔나크림커피

카페리프를 가면 꼭 먹어야 할 음료 바로 바닐라 비엔나 크림커피!! 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거 있죠~✿˘◡˘✿

오늘따라 그라데이션이 너무 이쁜거같아 한컷 했습니당 ㅎㅎ 스틱으로 잘 저어서 먹으면

바닐라 비엔나에 풍미를 잘 느끼실수있어용 달콤쌉쌀 고소한 맛 b

 

더티 초콜렛 케이크

단거+단거 진리인거 아시죠? 카페리프의 달달함 끝판왕 더티초콜렛 케이크!!! 이 세상 꾸덕함이 아닙니당 ㅠㅠㅠ꿀맛

 

그냥 달기만하면 물려서 못먹는데 꾸덕함과 초코가 진해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

 

 

오랜만에 카페리프를 다녀왔는데 여전히 갬성 뿜뿜하더군요ㅎㅎㅎ 비엔나커피의 풍미를 잘 느끼고왔어용

 

카페리프의 방문을하신다면 꼭 바닐라비엔나크림 커피 드셔보세요 강추!! (*´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