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연수동 숨겨진 카페 포무플랜트✿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할 카페는 바로 저번에 올렸었던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포무 플랜트 카페인데요!

처음에 갔을 때 괜찮아서 두 번째로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할까 해봅니다ㅎㅎ

 

 

 

여기 쟁반이 참 크고 화려하죠 ㅋㅋㅋㅋ 이번에 먹은 음료와 디저트 인데요

 

 

 

생딸기라떼

 

이 고운 빛깔의 색을 띈 음료는 바로 생딸기라떼 인데요 데코가 참 이쁘죠?

생딸기라떼가 보통 시럽 맛이 많이나고 달달함 위주 였는데 여긴 딸기를 우유와 믹서기로 갈아서 만든 음료더라고요 새콤+달콤 하지만 새콤한 맛이 더 강했어요! 정말 딸기 그 자체를 먹는다는 느낌이랄까? 몸에 좋은 생딸기 주스 같았어요!!

끝 맛은 점점 달면서 중독성있는 맛있는 딸기라떼 랍니다 과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해요 ૢ(❛◡❛✿)  ૢ

 

 

 

바닐라 크림 라떼

 

이 음료는 바닐라크림 라떼! 저번에 먹은 아인슈페너가 매우 쌉쌀했다면 이 커피는 크림이 정말 달달하고 달콤+쌉쌀한

맛이랍니다 마치 구월동 카페리프에서 먹어보았던 바닐라 비엔나 커피 맛과 비슷했달까??

저한텐 매우 취향저격이였어요! 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섞어 먹으면 더 깊은 맛이 난답니다ㅎㅎ

 

 

 

쨘 이 디저트는 바로 도지마롤 인데요 맛이 3가지가 있어서 그중 초코 맛을 선택했어요

 

도지마롤을 처음 먹어본 저로썬 매우 괜찮은 맛이였어요 초코의 진득함과 생크림이 느끼하지 않아 잘 어우러진 맛이였

 

고 무엇보다 빵이 쫀득 찐득?푹신푹신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일반 초코롤과 다른점 참고하고 드셔보세용 추천추천!! ᵔᴥᵔ